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군산에 숨겨진 BTS 찾아 인증샷…상품권⁃350만원 등 상금 받는다

군산시, 오는 9.8일까지 포토투어⁃릴스공모전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0000-00-00 00:00:00 2024.08.02 11:14:3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시는 이달 5일부터 오는 9월 8일까지 군산 곳곳에 그려진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의 다양한 벽화를 찾아 인증샷을 촬영하는 '군산 포토투어 여름편'과 릴스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에 상시 운영하던 포토투어와 달리 특별한 주제를 갖고 한시적으로 선보이며 관광객들의 흥미와 참여를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포토투어 참가는 외부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자들은 군산시 내 BTS 9곳 벽화 중 7곳을 방문해 벽화와 함께 얼굴이 나오는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다만 이때 해시태그(#군산포토투어, #군산BTS투어, #@festival_maniaccc)를 반드시 포함해야 한다.

 

인증샷 업로드 후엔 군산에서 소비한 1만원 이상 영수증을 포함, 카카오톡 채널에 전송하면 받고 싶은 리워드를 선택할 수 있다.

리워드는 모바일 군산사랑상품권 1만원권 외 2종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된다.

 

릴스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BTS 모든 벽화 9곳에서 얼굴이 나오도록 릴스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때도 필수 해시태그(#군산포토투어, #군산BTS투어, #@festival_maniaccc)를 포함해야 하며, 공모전 상금은 총 350만원으로 작품성과 기술성, 호응도로 평가한다.

 

군산시는 BTS가 전 세계 음악 시장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갖고 많은 팬을 보유한 그룹인 만큼 이번 군산 포토투어 여름편과 릴스 공모전은 BTS 팬뿐 아니라 일반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군산시 관계자는 “SNS를 통해 참가자들이 군산에서의 경험을 공유하는 것은 군산 관광 홍보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며 “참가자들이 이번 투어를 통해 군산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군산시에서 상시로 운영하고 있는 스탬프투어와 포토투어도 관광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