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동군산농협 여성산악회, 이웃돕기성금 1백만원 군산시 기탁

회원들 십시일반 모아…쓰레기 줍기‧자연보호 활동도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4-11-29 16:34:20 2024.11.29 11:32:01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동군산농협 여성산악회(회장 이영은)는 연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100만원을 군산시에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했다.

 

 동군산농협은 여성 농업인들의 권익향상과 복지 활동을 위해 여러 단체들을 조직하고 지원하고 있다.

 

 그 중 동군산농협 여성산악회는 임피, 서수, 성산, 나포지역의 농협을 중심으로 산을 좋아하는 여성 농업인이 모인 단체다.

 

 이들은 정기적인 산행을 통한 체력단련으로 결속력을 강화하는 한편 산행을 하면서 주변 지역 쓰레기 줍기와 자연보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영은 동군산농협 여성산악회장은 “회원들이 함께 산행을 하며 얻은 좋은 에너지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며 “지역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성금을 기탁받은 시 관계자는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동군산농협 여성산악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절실한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문자가 잘 보이지 않을 경우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