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군산 10개 우수 기부기업에 감사패 전달

지속적 나눔 실천으로 지역공동체 복지 증진․기부문화 확산 기여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5-05-08 10:54:4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명규․이하 사랑의 열매)가 군산 우수 기부기업 감사패 전달식을 열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해 온 10개 기업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지난 7일 군산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은 지역 취약층을 위한 성금·물품 기부와 사회공헌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온 기업들의 공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기업의 자발적 기부문화 확산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감사패를 받은 우수기부기업은 △(유)신양해운 △㈜금강피씨 △㈜서해환경 △㈜선광 △㈜이성당 △군산레져산업(주) △군산엑스마트(유)알지 △석도국제훼리(주) △한화에너지(주)군산공장 △OCI주식회사 총 10곳이다. 

 

이들 기업은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지역공동체 복지 증진에 크게 기여해 왔다.

 

강임준 시장은 “어려운 경기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업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군산시 역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명규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이번 감사패 전달은 단순한 예우를 넘어 기부의 선순환 구조를 촉진하고 지역 내 나눔문화 정착을 위한 사회적 인프라를 구축하는 중요한 계기다”며 “민·관이 함께 힘을 모아 지역의 복지 향상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랑의 열매 전북지회는 지역 기업과 단체 등 협력을 확대해 나가며 군산시와 함께 나눔문화 정착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기부 연계사업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문자가 잘 보이지 않을 경우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