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전북청소년박람회 참여 마음치유 토크콘서트로 공감대 형성

청소년들 스트레스 해소․외로움 방지 등 다양한 방안 모색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5-05-16 14:59:49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제2회 전북청소년박람회에서 심리전문가와 함께 하는 ‘청소년 마음치유 토크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6일 열린 토크콘서트는 청소년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외로움 방지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스트레스에 대한 건강한 인식과 대처 방안, 또래 및 전문가와 소통을 통한 공감대 형성과 심리적 지지 경험에 초점을 맞췄다.

 

토크콘서트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나만 힘든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한 고민이 있다는 걸 알게 됐다”, “그동안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잘 몰랐는데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찾는 계기가 됐다” 등의 소감을 밝혔다.

 

군산시 관계자는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청소년들이 스트레스의 원인과 영향을 이해하고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소중한 시간이었길 바란다”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 상담 전문기관으로 군산시 청소년의 조화로운 성장을 위해전문적 상담과 위기청소년 통합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문자가 잘 보이지 않을 경우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