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세아베스틸, 어려운 이웃 위해 2억5천만원 쾌척 ‘세상을 아름답게’ 실천 귀감

누적 28억 9천만원…2천1백만원 상당 여름나기 성품도 기탁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5-07-16 14:37:15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세아베스틸(대표이사 서한석)과 군산시가 저소득층 복지향상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희망나눔 지역복지’ 업무협약을 16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아베스틸은 2억 5,000만원을 후원했으며 이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설·추석 명절 성품 ▲장학금 지원 ▲사회복지시설 지원 ▲여름·겨울나기 성품 ▲연말 이웃돕기 성금 등 다양한 사회공헌에 사용될 예정이다.

 

성금 후원 외에도 ㈜세아베스틸은 군산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선풍기, 모기퇴치기, 제습제 등 총 2,100만원 상당의 여름나기 성품을 함께 기탁했다. 

 

시는 지역 저소득 가정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를 표했다.

 

김동혁 지원본부장은 “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기업 정신으로 세아베스틸은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동행하며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모두가 함께하는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성용 군산상공회의소 회장은 “세아베스틸이 묵묵히 이어온 나눔의 길에 군산상공회의소가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며 “기업과 지역이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공동체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강임준 시장은 “매년 꾸준한 사회공헌으로 지역복지에 크게 기여해 온 ㈜세아베스틸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후원금과 물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전히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아베스틸은 군산시 소룡동에 자리한 특수강·대형 단조품 등의 제조기업으로 지난 2012년부터 현재까지 약 28억 9,000만원 규모의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