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장기요양기관 종사자 노고 응원, 2025 송년회 개최

표창 수여·성과 공유의 장 마련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5-11-27 14:32:57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시 장기요양기관협회(회장 김선화)가 27일 라마다호텔에서 ‘2025년 군산시 장기요양기관협회 송년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송년회에는 재가 장기요양기관장과 종사자 등 약 60여 명이 참석했으며 한 해 동안 현장에서 헌신한 종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기관 간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특히, 행사에서 전북자치도 도지사와 군산시장 표창이 수여돼 장기요양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유공자들의 공로를 치하했다.

 

김선화 회장은 “오늘 이 자리가 종사자 여러분의 노고를 인정하고 더 큰 발전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협회 역시 종사자들 근무환경 개선과 역량 강화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임준 시장은 “군산시 장기요양기관 종사자들이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 주신 덕분에 지역사회 돌봄의 신뢰가 더욱 깊어지고 있다”며 “시에서도 어르신 복지와 장기요양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군산시 장기요양기관협회는 주야간보호, 방문요양 등 재가노인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군산시 관내 50여 개 재가 장기요양기관이 참여하고 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