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모두 참여하고 서로 화합하는 총동창회 만들 터”

조영보 중앙고 총동창회장 취임, 장학 자산 확충·동아리 활성화 지원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5-12-03 16:32:39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조영보 중앙고총동창회장(2026)

 

“임기 2년 동안 군산중앙고등학교 총동창회를 모든 동문이 참여하고 싶고 서로 화합하며 단결하는 동창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영보 제17대 군산중앙고등학교 총동창회 회장(변호사 조영보 법률사무소 대표·27기)이 오는 13일 한원컨벤션 4층 연회홀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그동안 총동창회 수석부회장으로 활동해 온 그는 총동창회 새로운 도약을 위해 임기동안 진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먼저, 장학법인 기본 자산을 이정호 이사장과 협력해 확충함으로써 모교와 후배들에게 보다 많은 교육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앙골회를 비롯해 주요 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총동창회 차원에서 적극 지원에 나서고 직장동문회와 각종 소모임에도 아낌없는 지원 계획을 밝혔다.

 

조영보 신임 총동창회장은 “총동창회에서 다양하고 참신한 사업을 발굴해 실천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무엇보다 우리 동창회와 동문들이 지역에서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영보 총동창회장은 현재 (사)언론인권센터 언론피해구조본부 실행위원, 민주사회를 위한변호사모임 회원, 군산중앙고 총동창회 장학재단 이사, 전주지검 군산지청 형사조정위원회 부위원장, 법무부 범죄예방위원회 군산·익산지역연합회 정책위원, (사)범죄피해자지원센터 법률전문위원, 옥도면 마을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