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군산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신규위원 14명 위촉, 탈북민 맞춤형 지원방안 논의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2025-12-19 14:08:28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는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내년도 탈북민 맞춤형 지원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정기회의는 지난 18일 군산경찰서에서 열렸으며 각과·관, 김동일 안보자문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신규회원 14명 위촉, 우수회원 3명 감사장 수여, 군산경찰 추진업무, 보이스피싱 예방 동영상, 안보자문협의회 1년여간 활동사항이 담긴 동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산서 안보자문협의회는 매년 탈북민들을 위해 설·추석 명절 초청 장학금‧ 위로금‧위문품 전달, 신규 배출된 탈북민을 위한 생필품 전달, 탈북민과 함께 한 무료급식 봉사활동, 지역 문화 탐방, 김장 행사 등 탈북민들의 안정적 정착을 위한 맞춤형 지원을 하고 있다.

 

김동일 회장은 “탈북민들과 같이 봉사활동을 하면서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고 탈북민들이 소외되지 않고 열심히 생활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현익 서장은 “항상 탈북민들을 위해 열심히 봉사해주시는 안보자문협의회에 감사하다”며 “탈북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