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군산상공대상 김종완 ㈜디에스단석 대표이사 수상

1·2공장 설립, 3공장 증설 추진 등 지역경제 활성화 공로

군산상공회의소, 6일 신년인사회·상공대상 시상식…화합과 연대 다져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6-01-06 16:33:11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상공대상을 수상한 김종완 디에스단석 대표이사(左)와 조성용 상공회의소 회장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지역 경제인들의 화합과 연대를 다지는 자리가 마련되며 군산상공대상에 김종완 ㈜디에스단석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디에스단석은 군산 지역에 1·2공장을 설립하고 3공장 증설을 추진하는 한편, 친환경 신사업을 통해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군산상공회의소(회장 조성용)는 6일 리츠프라자호텔에서 신년인사회와 함께 지역 경제발전과 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모범 기업인과 근로자들을 선정해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주요 기관·단체장과 상공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지역경제 도약을 다짐하고 군산 산업발전을 이끌어 온 수상자들의 공로를 함께 기리는 뜻깊은 시간이 이어졌다.

    

◇도지사표창을 받은 최은성 (유)나성이앤티 대표이사(右)를 비롯해 채지연 (유)미광기획​ , 이규호 ㈜벤투스​ 대표이사.

 

상공대상을 비롯해 전북자치도지사 표창은 기술 경쟁력 강화와 지역 산업발전에 기여한 ▲최은성 (유)나성이앤티 대표이사 ▲채지연 (유)미광기획 대표이사 ▲이규호 ㈜벤투스 대표이사에게 각각 수여됐다.

    

군산시장 표창은 기업 경영과 고용 창출, 지역사회 상생에 모범을 보인 ▲이규태 ㈜카길애그리퓨리나 군산공장장 ▲박석원 HD건설기계 팀장 ▲조미희 ㈜풍림파마텍 대표이사 ▲오혜미 씨제이에이치㈜ 대표 ▲김성권 (유)비아크리트 대표이사 ▲허금자 진흥패턴 허금자 대표가 각각 수상 영예를 안았다.

    

군산상공회의소는 “이번 시상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 산업과 고용을 지켜온 상공인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하다”며 “올해도 회원 기업과 함께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다양한 지원과 협력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창립 110주년을 맞은 군산상공회의소는 지난 한 세기 동안 지역 상공인 권익을 대변해 온 역사와 성과를 바탕으로 미래 100년을 향한 새로운 도약과 동행의 출발점이 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더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