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읍면동 소식 이모저모

(유)강한크레인, 나운2동 착한가게 가입

새해맞이 훈훈한 나눔 실천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2026-01-13 09:33:55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유)강한크레인(대표 강신재)이 나운2동 착한가게로 가입했다.

 

이에 나운2동 행정복지센터는 착한가게로 신규 가입한 (유)강한크레인을 방문해 현판을 전달했다.

 

(유)강한크레인은 크레인 임대와 대여, 크레인 작업 전문인력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건설현장에 참여하고 있다.

 

강신재 대표는 “나운2동에 많은 착한가게와 착한가정이 있다는 소식을 들었고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위해 적은 금액이지만 착한가게에 가입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남귀우 나운2동장은 “꾸준히 기부된 성금을 통해 주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착한가게, 착한가정, 1인 1계좌 가입을 통해 이웃돕기에 관심이 있는 개인이나 사업장은 나운2동 복지지원계(063-454-7730~1)로 문의하면 된다.

 

소룡 1℃ 프로젝트 동행기업 19‧20호 탄생

㈜무운철강‧(유)우리스마트건설, 지역사회에 선한영향력 펼쳐

 

‘소룡 1℃ 프로젝트’ 동행기업 19, 20호가 탄생했다.

 

소룡 1℃ 프로젝트는 소룡동 자체 특화사업으로 관내 기업은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정기기탁 협약을 통해 기탁금을 주민체감형 사업에 활용하고 주민은 기업을 지지하며 홍보하는 기업·주민 상생모델이다.

 

이번 동행기업은 ㈜무운철강, (유)우리스마트건설로 13일 소룡동은 동행기업‧소룡동 지사협과 협약식 및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동행기업의 소룡 1℃ 참여에 감사를 표하는 동시에 기업 자긍심을 높이는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동행기업 관계자들은 “이번 협약식으로 정기기탁을 통해 관내 복지서비스 향상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기탁금으로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는데 힘을 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소룡동은 적립된 기금을 활용해 저소득 매트릭스케어사업을 추진하고 기존의 사랑의 밑반찬 배달사업과 초중고 학생 꿈드림 운동화 지원사업, 저소득학생 문화체험 지원사업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가로환경 개선과 소룡 1℃ 동행기업 홍보를 위한 가설울타리를 설치, 소룡 1℃ 홍보물 제작, 소룡동행정복지센터 입구 명예의 전당 설치, 동행기업 현판 제작 등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기업을 돕고 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