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市, 지역주민 복지증진 위한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실시

총 15개 사업 1,400여명 오는 2월2~13일까지 모집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0000-00-00 00:00: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시가 올해 상반기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이용자를 내달 2일부터 13일까지 2주간 모집한다.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은 지역별·가구별 다양한 특성과 수요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 이용권(바우처)을 지정된 바우처 제공기관을 통해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복지·보건의료·교육·문화 등 여러 분야의 사회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지역주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시는 문제행동 아동의 조기 발견과 개입을 통해 정상적 성장을 지원을 위한 아동․청소년 심리지원사업부터 △영유아 발달지원사업 △아동 정서 발달지원사업 △노인 맞춤형 운동 △시각장애인 안마 서비스 등 총 15개 사업에서 이용자 약 1,400여 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신분증과 사업별 구비서류를 지참해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이용자 선정은 나이·소득 기준·재판정 여부 등 서비스별 선정 기준에 따라 이뤄지며 결과는 2월 말 개별 통보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누리집 내 사회서비스(바우처) 자료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