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읍면동 소식(조촌동 착한가게 7곳 신규 동참…나눔 확산)

스마일문구‧성하케미칼‧그냥분식‧조선치킨‧군산짜글이‧가온2호점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2026-01-29 09:08:33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조촌동 착한가게로 신규 가입한 스마일문구.


새해를 맞아 조촌동에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가게 7곳이 새롭게 동참했다.

 

이번에 새롭게 가입한 업체는 군산의료보조공학센터 스마일문구 성하케미칼 그냥분식 조선치킨(조촌점) 군산짜글이 가온2호점(조촌동) 등 총 7곳이다.

 

이들 신규 업소는 매월 일정 금액을 정기적으로 기부하며 기부금은 조촌동 관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촌동은 일상에서 실천하는 소상공인 나눔이 지역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현판 전달식에는 조촌동행정복지센터 관계자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이 참석해 착한가게 가입을 축하하고 나눔 실천 의미를 함께 나눴다.

 

윤경미 스마일문구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에 지속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도영 조촌동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속에서도 나눔에 동참해 주신 착한가게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소중한 기부금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