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KB국민은행·기아대책, 지역경제와 이웃 잇는 설 명절 나눔

저소득 가정에 전통시장서 마련한 정성 담은 식품꾸러미 100상자 지원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0000-00-00 00:00: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KB국민은행과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설 명절을 앞두고 11일 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지원은 KB국민은행과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매년 명절마다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사업의 하나다.

 

특히,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해 전통시장에서 직접 구입한 생선 등으로 식품 꾸러미 100상자(700만 원 상당)를 마련했으며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서성수 KB군산종합금융센터 지점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정성을 담아 준비한 식품 꾸러미가 이웃들의 식탁에 작은 온기와 안심이 되기를 바란다”며 “지역 전통시장에도 힘을 보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 KB국민은행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군산시 관계자는 “매년 명절마다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KB국민은행과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감사드린다”며 “전통시장 상인들에게는 힘이 되고, 저소득 가정에는 따뜻한 명절을 선물할 수 있도록 소중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