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정치

김재준 군산시장 출마예정자 내달 7일 군산 동우아트홀서 출판기념회 개최

저서 '김재준의 블루프린트'…국가전략 속 군산 설계도 제시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0000-00-00 00:00: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김재준 군산시장 출마예정자(전 청와대 춘추관장)가 고향인 군산의 미래를 고민해가면서 써 내려간 '김재준의 블루프린트'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김 출마예정자는 오는 2월 7일(토) 오후 3시 동우아트홀에서 이같이 출판기념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출판기념회를 통해 그는 국회와 청와대에서 근무한 경험을 토대로 국가 전략속에서 군산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시민과 함께 구상해 나갈 전망이다.

 

그는 "그동안 현장에서 한가지 분명한 사실을 깨달았다"며 "성공하는 지역에는 예외없이 국가 전략속에 정확이 자리잡은 설계도가 존재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어떻게 해야 군산지역이 국가 정책의 중심에 서고 예산과 인재, 산업이  함께 모이는 구조를 만들어 가야할지 해답을 찾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해 왔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국회와 문재인 정부 청와대 춘추관장으로서 국정의 최전선을 지켰던 경험과 정책 역량을 이젠 오롯이 고향 군산의 미래를 위해 쏟아붓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군산의 마지막 골든타임, 그 책임을 감당할 리더십과 새로운 청사진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자리에 부디 귀한 걸음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