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정치

최관규, 군산시장 예비후보 등록 “군산 새로운 도약 시작하겠다”

본격 선거 행보 돌입…지역 경제 회복·미래 전략 강조”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6-02-20 21:35:15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시장 예비후보자 최관규 박사가 20일 군산시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 행보에 돌입했다. 

 

최관규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는 단순한 인물의 선택이 아니라 군산의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분기점이다”며 “침체된 지역 경제를 살리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와 혁신을 반드시 만들어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 예비후보는 군산 당면 과제로 ▲지역 산업 경쟁력 회복 ▲청년 일자리 확대 ▲소상공인 지원 강화 ▲생활체육 및 문화 교육의 인프라 확충 등을 제시하며 “이제는 선언이 아닌 실행이 필요한 시점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군산은 위기에 처해있지만 동시에 강력한 기회의 도시다”며 “새만금과 국제공항, 항만, 철도 및 다양한 미래산업 기반을 긴밀히 연결해 제4차 산업혁명 및 글로벌 성장 전략을 통해 지속 가능한 도시로 전환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그는 “행정은 현장에서 답을 찾아야 한다”며 “시민과 함께 호흡하며 실천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최 예비후보는 지역 주요 현장을 순회하며 시민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고 전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