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교육

이용호 제12대 군산영광중학교장 취임…1일 임기 시작

“믿음·소망·사랑의 가치로 모두가 행복한 교육공동체 만들겠다” 약속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0000-00-00 00:00: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이용호 제12대 군산영광중학교장이 취임했다.

 

학교법인 영광학원(이사장 손성욱)은 이용호 군산영광중학교장이 1일부터 정식 임기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교장의 취임예배는 지난 8월 교직원과 학생, 학부모, 내외 귀빈이 함께한 가운데 열렸으며 이날 손성욱 영광학원 이사장은 이 교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취임사에서 이용호 교장은 “군산영광중은 믿음·소망·사랑의 가치 위에서 기독교 정신에 기초한 믿음의 학교로 성장해 왔다”며 “믿음 위에 세워진 인성교육, 배움이 기쁨이 되는 창의교육을 통해 학생·교직원·학부모 모두가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교장은 이어 “기도로 함께 걸어갈 때 하나님께서 은혜 가운데 우리 학교를 지역사회의 최고의 명문학교로 세워주실 것을 믿는다”며 “교직원이 자부심과 보람 속에 교육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학생들이 존중과 사랑 속에서 각자의 재능과 꿈을 마음껏 키워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급변하는 교육 환경 속에서 미래비전도 제시했다. 그는 “인공지능과 디지털 혁신으로 교육의 패러다임이 달라지고 있는 지금 학생들이 단순한 지식 습득을 넘어 창의력과 비판적 사고, 협력과 소통 능력을 갖춘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인성교육과 미래 교육을 조화롭게 아우르는 학교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언제나 동반자로서 교직원과 학생 곁에 서겠다”며 “학교 이름처럼 ‘영광’을 함께 빛내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손성욱 이사장은 “이용호 교장의 취임을 계기로 군산영광중은 기독교 정신을 토대로 한 인성교육과 창의교육, 나아가 미래역량 교육까지 포괄하는 명문학교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