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문화

늘푸른도서관, 가정의 달 맞아 '아이사랑한마당' 문화행사 운영

5~6월까지 공연, 강연, 체험까지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 마련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2025-05-01 12:46:58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 늘푸른도서관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부터 6월까지 ‘아이사랑한마당’ 문화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도서관 특화 문화행사로써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책과 함께 치유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연 ‧ 강연 ‧ 체험 등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먼저 5월 공연으로는 13일 <‘돼지책’ 동화 샌드아트>, 20일 <우주매직쇼>가 준비돼 있다. 17일에는 ‘거꾸로 토끼끼토’, ‘완벽한 계란후라이 주세요’, ‘파닥파닥 해바라기’ 등 저자에게 그림책 이야기를 듣고 관련 독후활동을 하는 <보람 작가와의 만남>이 열린다.
 
6월에는 13일부터 20일까지 책과 연계한 다양한 체험이 진행된다. 주요 행사로는 <식빵 하트 피자 만들기>, <핸드페인팅 접시 그리기>, <아크릴 꽃 풍선 만들기>, <수건 케이크 만들기> 등이 있다.
 
  늘푸른도서관 자료실에서는 <책 속 한 장면 그리기>, <원화 한 줄 평 쓰기>, <과월호 잡지 배부>, <북 스타트 선정 도서 전시>, <‘가족’ 관련 도서 전시> 등의 프로그램에 상시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1차는 5월 7일, 2차는 6월 4일 오전 10시부터 시립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와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로 책에 관심을 가지고 도서관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소중한 경험을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립도서관 누리집(lib.gunsan.go.kr)을 참고하거나 늘푸른도서관(063-454-5982)으로 문의하면 된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문자가 잘 보이지 않을 경우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