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문화

군산어린이공연장, 오는 23일 ‘별별서커스’ 공연

전통 서커스 통해 관람객 모두에 새로운 문화적 경험 제공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0000-00-00 00:00: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어린이공연장이 오는 23일 서커스의 진정한 매력을 무대 위에서 만나는 특별한 공연 ‘별별서커스’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보다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서커스의 본질에 집중해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감동과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저글링, 마술, 아코디언 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을 통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즐거움과 서커스만의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화려한 특수효과 대신 사람의 몸과 재주로 완성되는 서커스의 생생한 에너지는 관객과의 거리를 좁히며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호흡하는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만들어낸다.

특히, 점점 잊혀지고 있는 전통 서커스의 향수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무대를 보면서 관객들은 새로운 문화적 경험에 빠질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에게 서커스의 다양한 매력을 전하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공연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문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별별서커스’는 오는 23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총 2회 공연된다.
 

예약은 13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가능하며 지정좌석제로 진행된다.1인당 최대 4매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