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문화

군산어린이공연장, 오는 18일 체험형 마술공연 개최

빛, 마술 어우러진 환상적 무대…상상력‧창의력 선사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0000-00-00 00:00: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특별한 체험형 공연 ‘빛처럼 마법처럼’이 오는 18일 군산어린이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환상적인 빛의 움직임 속에서 마술과 과학이 어우러진 이야기를 담았다.

 

무대 위에서는 빛 그림 그리기와 다양한 빛 쇼가 어린이들의 눈앞에 생생하게 구현되며 관객들이 직접 참여해 새로운 경험을 쌓는 시간이 펼쳐진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는 모두가 함께 빛으로 만들어내는 특별한 장면이 연출되며 이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일깨우는 감동적 무대로 마무리된다.

 

또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체험형 공연으로 기획돼 아이들이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빛과 마술의 세계를 친근하게 경험하며 색다른 매력으로 온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웃음과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며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면서 새로운 문화적 경험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체험형 마술 공연 ‘빛처럼 마법처럼’ 사전예약은 13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지정좌석제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약 가능하다.

 

공연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